셔츠룸애프터 2차비용

셔츠룸은 애프터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셔츠룸 유앤미 유대표입니다. 셔츠룸은 기본 인사시스템은 있지만 애프터는 따로 있지 않습니다. 다만 애프터가 없어도 만족하실만한 서비스가 존재하니 기존의 단순한 룸싸롱시스템이 아닌 최상의 하드한 서비스로 아쉬움없이 즐겨보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프터가 존재하는 업소는 풀싸롱 혹은 클럽룸이라고 불리우는 룸싸롱들이 존재하며 그에따른 추가금액이 요구됩니다. 요즘 수질&수량 정말 폭발하고 있습니다. 단 한번이라도 유앤미를 찾아주신분은 다른곳을 못갈정도라고 감히 얘기해 드릴수 있습니다. 좋은 술자리 있으실때는 부담없이 유대표와 상의 해보세요. 최고의 시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셔츠룸 2차비용

위에 언급해드렸대로 셔츠룸은 애프터가 없기에 별다른 2차비용은 없습니다. 셔츠룸의 시스템상 애프터가 없더라도 손님과의 특별한만남으로 즐거운 시간을 맞이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존재합니다. 유흥업계에서는 어떤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르니까요. 애프터를 찾으신다면 그에 최적화 되어있는 풀싸롱이나 클럽룸들을 찾아가시는게 더 수월한 서비스를 즐겨보실수 있습니다.

셔츠룸마무리

셔츠룸의 인사서비스는 어떻게 진행이되나요?

셔츠룸의 인사라고 한다면 말그대로 홀복에서 셔츠룸으로 갈아입으며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셔츠룸만의 특별함이라고 할수 있는 셔츠룸인사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가장높은 시스템이며 유앤미에서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많은 부분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업소와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서비스를 느껴보세요. 강남최대의 호텔룸을 사용하고 있는 유앤미는 기본 서비스 이외에도 다양한 안주와 양주들로 고객님들의 취향을 완벽히 이해하며 많은분들의 취향저격하고 있습니다.

셔츠룸애프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화연결